{바이낸스하면 해외에서도 알아주는 헤비급 암호화폐 거래소로 유명합니다. 국내에는 이미 업비트라는 대형 거래소가 있지만 업비트 보다도 훨씬 더 오래된 가상화폐 거래소 입니다.
{바이낸스하면 해외에서도 알아주는 헤비급 암호화폐 거래소로 유명합니다. 국내에는 이미 업비트라는 대형 거래소가 있지만 업비트 보다도 훨씬 더 오래된 가상화폐 거래소 입니다.
Blog Article
바이낸스 관련 추천 글 : 바이낸스 헷지모드 롱 숏 동시에 하는법 (양방향 매매)
이는 암호화폐 시장의 글로벌화와 다양성을 증진시키는 긍정적인 발전입니다.
우선 앱 스토어에 가셔서 "바이낸스"라고 검색을 하시고, 어플을 다운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바이낸스 거래소 한국어 설정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은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높은 국가 중 하나로, 바이낸스도 한국 사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바이낸스의 한국어 설정 방법을 앱, 홈페이지, 그리고 커뮤니티에 중점을 둬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면에 틀이 나오면 여기에 얼굴을 맞춰서 대라고 하는데, 하라는 대로하시면 됩니다.
아이디는 휴대전화번호나 이메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와 이메일을 입력할 때 현재 사용 중인 정보를 꼭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에서 한가지 주의해야 할 것은, 비록 현재 보고있는 페이지의 언어 설정을 한국어로 바꿔놓았다고 하더라도
대부분이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사용자에게 거래를 할 수 있게끔 권한을 주는 것이며 이때 한화와 각종 이벤트가 한되 어우러져 특금법 공문에 저촉 됩니다.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으니 아래 설명대로 천천히 따라 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바이낸스 거래소의 언어 설정을 한국어로 바꾸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따라서 바이낸스를 한국어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홈페이지 화면에서 아무 곳이나 우클릭 후 한국어(으)로 번역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마진콜은 투자자에게 경고 신호로 작용할 수 있으며, 투자 결정에 더 신중을 기하도록 유도합니다.
이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서 인증해 주시면 되는데, 주민등록증으로 인증하는 게 가장 편합니다.
매수/매도 주문 실행: 롱 또는 숏 포지션을 위한 매수/매도 주문을 실행합니다.
모바일 역시 기본 브라우저에서 번역 기능을 지원한다면 상관없지만 구글 크롬 브라우저가 속도도 빠르면서 가볍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조금 귀찮은 면은 있지만, 자세히 설명해놓았으니 참고하시면 그리 어렵지는 않으시리라 믿습니다.
플로팅 아이콘 표시하기 : 플로팅 아이콘 표시하기 기능을 활성화 시킨 뒤 권한 설정을 완료해 놓으면, 거래소 앱을 들어가도 번역 탭이 스마트폰 화면 가장 앞에 표시되게 됩니다.
체결 확실성: 시장가 주문은 현재 시장에서 가능한 최상의 가격으로 체결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를 클릭하여 이메일을 통해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신분증 앞면과 신분증 뒷면을 찍으시면 오른쪽처럼 본인의 셀카를 바로 찍어서 업로드 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위의 기본적인 방법만 이용해도 거래소를 사용하는 것에는 전혀 불편함이 없겠으나 이것만으로는 뭔가 아쉽다 라는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마진콜을 받게 되면, 투자자는 몇 가지 선택지를 바이낸스 한국어 가집니다. 첫째, 요구된 추가 자금을 입금하여 계좌의 유지 마진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해당 스토어에서 파파고 같은 번역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매우 손쉽게 영어 사이트를 한글 사이트처럼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모두 사용하기 편리하게 설계되었어요. 사용자는 자신의 투자 성향에 맞는 다양한 도구와 차트를 사용할 수 있어요.
이제 언어의 장벽 없이, 더욱 편안하고 자유롭게 바이낸스를 이용하여 가상화폐 투자의 세계에 뛰어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로가기 링크: 복잡한 메뉴 탐색 없이 바이낸스의 주요 기능과 페이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편리한 바로가기 링크를 제공합니다.